글로벌 복권: 가짜 복권의 더 많은 문제

오하이오 주 오스틴타운에서 지역 신문에 기술된 바와 같이 새로운 유형의 복권 사기가 보고되었습니다.

처음에 피해자는 사기를 전혀 볼 수 없으며 예상치 못한 횡재를 당했다고 믿습니다. Austintown의 한 여성은 우편물을 열어 ‘Global Lotto Commission’이라는 조직에서 발행한 1985달러 수표를 발견했습니다.

수표와 함께 편지가 있었는데 그 편지에는 그녀가 $125,000 복권에 꽁머니사이트 당첨되었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프로세스를 더 진행하기 위해 그녀는 특정 번호로 전화를 걸어 조직의 지명된 사람과 대화해야 했습니다. 편지를 받은 여성은 다행스럽게도 주어진 번호를 누르지 않고 편지를 당국에 가져갔습니다.

글로벌 로또 위원회는 많은 사기에 잘 사용되는 표지이며 물론 존재하지 않습니다.

편지와 돈을 받은 일부 수취인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수표를 현금으로 바꿨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누군가 전화를 걸면 ‘관리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송금 회사를 사용하여 돈의 일부를 전달하라는 지시를 받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은행에서 수표가 유효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지고 피해자는 자신의 돈을 도둑에게 보냈을 것입니다.

Camelot, British National Lottery의 관리자 및 기타 합법적인 복권 기관은 사기가 얼마나 널리 퍼지고 있는지 알고 있으므로 아무도 사기에 돈이나 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되며 가짜 통신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기 위해 널리 알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기꾼은 귀하의 개인 정보나 돈을 원합니다.

웹사이트에서 British National Lottery 관리자는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는 모든 글로벌 복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잘 알려지고 있지만 항상 소통할 가치가 있는 특정 지침이 있습니다.

합법적인 복권 회사는 추첨에서 당첨된 플레이어에게 연락하지 않습니다. 당첨 티켓을 보여주고 상금을 청구하기 위해 연락하는 것은 당첨자의 책임입니다.

합법적인 복권에 참여하려면 모든 플레이어가 복권을 구입하거나 신디케이트에 가입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예외는 없습니다. 돈과 헤어질 것이기 때문에 복권에 있다는 것을 미리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제 온라인으로 복권을 플레이할 수 있지만, 그 경우에도 추첨이 시작되기 전에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British National Lottery 및 기타 합법적 복권의 관리자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귀하가 얼마나 많은 돈을 얻었는지 알려주지 않으며 금전이나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세부. 그들은 그렇게 할 이유가 없습니다.

사기는 이제 더욱 교묘해지고 있습니다. 일부 이메일에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공식 복권 웹사이트처럼 보이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 정보를 입력하거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귀하가 입력한 모든 세부 정보는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하거나 귀하의 이름으로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링크는 항상 무시해야 합니다.

이메일이나 편지가 진짜인지 여전히 궁금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Google에서 합법적인 복권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결과에 이메일에 있는 사이트와 다른 사이트가 표시되면 사기의 피해자입니다. 어쨌든 통신문에 언급된 모든 복권 조직을 검색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 신고된 사기에 대한 보고서가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모든 글로벌 복권에는 자체 웹사이트가 있으며 대부분 사기 및 이를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황금률은 귀하가 참가하지 않은 복권에 당첨되었음을 알리는 편지, 이메일 또는 심지어 전화를 받은 경우 편지를 파기하거나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전화 수화기를 내려놓는 것입니다. 사기를 신고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있으며 지역 경찰이나 무역 표준 부서가 관심을 가질 수 있지만 사기꾼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사기는 이미 피해자로부터 너무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돈과 정보 출처를 중단해야 합니다.

Keith Braithwaite는 20년 동안 직접 판매를 예리하게 관찰했습니다. 그는 공인 Elottery 계열사입니다. 다른 열정에는 개인 개발, 페인팅, 드로잉, 사진 자전거 타기, 걷기 및 일반적으로 야외 활동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