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마사지 – 5분만에 작업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

마사지 치료사를 통해 마사지를 받아 본 적이 있습니까? 스트레스와 몸의 고통에서 해방을 느낄 수 있었습니까? 마사지를 받고 목표 지점을 조작한 이후로 세션이 즐거웠습니까? 다른 세션과 괴로워하고 싶습니까? 보험에 가입할 기간이나 에너지가 있습니까? 무중력 안마의자 같은 안마의자를 얻으면 이제 할 수 있습니다.

이 의자에는 전동식 다리 받침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골 뼈 받침대는 리모컨의 버튼을 특정하게 눌러 확장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리모컨을 사용할 때 다리 받침대를 접을 수도 출장안마 있습니다.

마찰을 없애기 위해 특수 로션이나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연 오일은 실제 최선의 선택이므로 모두 주의하여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몬드 또는 올리브 오일은 마사지 상황에 적합합니다.

당신의 의자는 약간의 진공 청소기가 필요합니다. 그렇게 할 때 부드러운 브러시 부착물을 사용하여 재료가 긁히거나 조각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진공 청소기로 청소할 때 모공이 열리고 단열재가 “숨을 쉬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에게 “사랑의 손”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수건을 통해 뒤쪽을 부드럽게 문지르고 다음으로 각 다리와 삼두근을 문지릅니다. 이것은 받는 사람에게 속한 영혼에 대한 인사이며 시작하기 전에 덜 방해가 됩니다.

12. 자기 마사지는 젊은이들이 당신의 몸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위해 더 많이 하는 것입니다. 어떤 느낌인지, 어디가 아픈지, 어떤 압박감이 있고 싫고, 몸 안과 밖이 완전 건강하다.

심장은 신체의 핵심 근육입니다. 항상 빡빡한 일정에 낙심하고 빡빡해서 너무 아프고 빡빡합니다. 사실 심장 근육은 우리의 페르소나의 결과와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마음이 어떻게 느끼는지 믿으십시오. 꼬집는 느낌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결속감 또는 꽉 조이는 느낌이라고도 합니다. 심장 근육이 팽팽하면 신체 외부로의 혈액 흐름을 제한하여 낮은 에너지 수준, 피로, 통증 및 압통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안마사를 찾으십시오. 약간의 돈을 쓸 준비를 하십시오 – 의사의 진료를 받을 때만 하십시오. 당신이 마사지 치료사에게 훌륭한 마사지와 통증 완화를 위해 얼마를 지출할 준비가 되었는지 물으면 아마 $60-120 사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완벽한 마사지를 찾으려면 숙제 . 조사하고 의사에게 추천을 요청하거나 친구나 가족 가입자에게 입소문을 통해 추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협력하면 긍정적인 업무 협회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소중한 것입니다.